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임윤아, '킹더랜드'로 2연속 흥행 여신 "진정한 행복찾길" 종영소감

조이뉴스 2023. 8. 7. 09: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임윤아가 '킹더랜드'로 안방극장 2연속 흥행퀸에 등극했다.

임윤아는 지난 6일 종영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 아름다운 미소와 뛰어난 능력을 지닌 킹호텔 일등사원 천사랑 역으로 열연을 펼쳐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킹더랜드' 임윤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킹더랜드' 임윤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종화에서 천사랑은 호텔리어로서 삶에 대한 진지한 고민 끝에 킹호텔 VVIP 라운지 킹더랜드를 떠나 자신만의 작은 호텔을 세우기로 결심, 주체적으로 진정한 행복을 찾아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공감과 감동을 선사했다.

더불어 '원럽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지지를 받아온 구원(이준호 분)과의 로맨스 역시 함께해 온 가족, 친구, 직장 동료들의 축복 속 결혼을 하는 마무리로 완벽한 해피 엔딩을 맞이,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천사랑의 성장 서사와 달콤한 로맨스에 힘입어 방영 내내 화제성 순위 최상위권, 넷플릭스 글로벌 1위 등 큰 인기를 얻은 '킹더랜드'는 마지막 회에서 전국 13.8%, 수도권 14.5%(닐슨코리아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됐다. 임윤아는 전작 '빅마우스'에 이어 드라마 2연속 성공을 이끌어 배우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0131

 

임윤아, '킹더랜드'로 2연속 흥행 여신 "진정한 행복찾길" 종영소감

배우 임윤아가 '킹더랜드'로 안방극장 2연속 흥행퀸에 등극했다. 임윤아는 지난 6일 종영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