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규한, 살인 목격자인가 범인인가

조이뉴스 2023. 8. 10. 09: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규한이 '아킬레스건 절단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떠올랐다.

9일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삼화네트웍스) 5회에는 '아킬레스건 절단 연쇄살인사건' 종결, 오진성(나인우 분) 동생 오진우(렌 분)의 사망 1년 만에 오진성, 고영주(김지은 분), 차영운(권율 분)이 재수사를 시작한 모습이 담겼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사진=ENA]

 

이날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전국 평균 2.4%, 수도권 평균 2.6%을 기록, 수도권 분당 최고 시청률은 3.2%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첫 방송 후 5회 연속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는 막강 기세가 주목된다.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오진성이 받은 '그날밤 오진우' 동영상에는 1년 전 사고 당일, 괴한에게 습격받고 있는 오진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고영주는 목격자가 있었다는 사실에 놀라며, 그가 왜 하필 오진우가 죽은 뒤 1년 뒤에 형인 오진성에게 동영상을 보냈는지 의문을 품었다.

 

1년 전 종결된 '아킬레스건 절단 연쇄살인사건' 또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고영주에게도 의문의 동영상이 도착한 것.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보내진 동영상에는 '진범이 따로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범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여자의 아킬레스건을 절단하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었다. 두 동영상 모두 조작된 것이 아닌 진짜였고, 제보자는 해외 IP를 사용해 추적이 불가한 상황이었다.

 

이와 함께 배민규(정상훈 분)를 의심할 만한 정황들이 쏟아졌다. 오진성이 오진우 사고 다음날 발견한 고가의 커프스 링크 구매자 5인 중 한 명이 바로 배민규였던 것. 또한 고영주에게 온 동영상 속 연쇄살인사건의 범인 역시 검찰 수사 당시 배민규가 착용했던 시계와 동일한 시계를 차고 있었다. 무엇보다 배민규는 두 대의 핸드폰을 사용 중이었고, 그 중 대포폰을 통해 의문의 인물로부터 검찰 내부 상황을 보고받는 중이었다.

오진성은 "재수사 어떻게 할래? 난 끝까지 간다"라며 각오를 다졌고, 고영주와 차영운 역시 동참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상부에서는 1년 전 이미 종결된 사건을 헤집지 말라며 이를 반대했고, 고영주와 차영운은 자신들의 검사직까지 내걸고 재수사를 진행하게 된다.

 

이 와중에 오진성은 '아킬레스건 절단 연쇄살인사건' 범인 이성용(김지완 분)이 사망 전 누나 이미진(한미진 분)에게 거액을 전달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이성용 주변 인물 중 이정도의 거액을 융통할 수 있는 이는 배민규뿐. 이처럼 모든 심증과 정황은 '아킬레스건 절단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 배민규임을 가리키고 있었다. 그러나 오진우 사고 당일, 배민규는 미국으로 도주해 있었던 상황. 이에 오진우의 사고에는 또 어떤 진실이 숨겨 있는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1413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규한, 살인 목격자인가 범인인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규한이 '아킬레스건 절단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떠올랐다. 9일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