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TS의 소속사 하이브가 '2023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행사의 마지막 일정인 K팝 공연을 관람하는 대원들에게 BTS 포토 카드 세트를 선물한다.
하이브는 11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잼버리 K팝 콘서트' 관람 대원 전원에게 BTS 포토 카드 세트 4만3천개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판매가액 기준 8억원 상당이다.
하이브에 따르면 이날 제공되는 포토 카드는 BTS 멤버 알엠(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초상이 각각 담긴 7종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하이브가 판매하는 공식 상품 중 하나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다.
하이브 관계자는 "한국을 찾은 150여 개국 4만여 명의 대원이 K팝 문화를 가까이에서 느끼고 경험할 수 있게 지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공연이 한국에 대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열리는 공연에 BTS는 참석하지 않지만, 하이브 산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인 뉴진스와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현장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도 제공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잼버리 K팝 콘서트'에 함께하는 스카우트 대원 전원에게 K팝의 감동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 '콘서트 리멤버 키트'를 전달한다"며 "문체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카카오, 하이브와 함께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https://www.inews24.com/view/1622130
2023.08.11 - [가요-팝] - 2023년 잼버리 K팝 콘서트 시간표 (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