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유퀴즈', LG 트윈스 멸칭 표기 사과 "부적절한 일러스트 죄송"(공식)

조이뉴스 2023. 8. 17. 08:5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LG트윈스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유퀴즈'에는 최장수 현역 치어리더 배수현이 출연해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등에서 치어리딩을 한 내용이 담겼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사진=tvN]

그 과정에서 '유퀴즈' 측은 LG 트윈스의 'G'를 쥐 이모티콘으로 표기했다. 특정 기업명을 노출하지 않게 하기 위한 선택이었으나, 이 표현이 구단의 멸칭이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논란에 휘말렸다.

 

 

이에 '유퀴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LG 트윈스 자막 표기에 부적절한 일러스트를 사용해 팬 분들의 마음을 상하게 한 점 사과한다"며 "해당 일러스트는 방송 직후 곧바로 수정했으며 향후 재방 및 클립에는 수정본이 반영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퀴즈' 측은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제작에 더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3520

 

'유퀴즈', LG 트윈스 멸칭 표기 사과 "부적절한 일러스트 죄송"(공식)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LG트윈스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유퀴즈'에는 최장수 현역 치어리더 배수현이 출연해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등에서 치어리딩을 한 내용이 담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