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나솔사계' 13기 광수, 찐사랑 갈망 "결혼 꼭 해야" 울컥

조이뉴스 2023. 8. 25. 09:5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에서 13기 광수가 눈물을 흘린다.

 

24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로맨스봇' 13기 광수가 눈물을 쏟는 반전 상황이 공개된다.

 

나는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SBS PLUS, ENA]

 

그동안 9기 현숙과 핑크빛 무드를 이어가던 13기 광수는 이날 묵묵히 홀로 해변을 걸으며 고독에 잠긴다. 이후 '솔로민박'으로 돌아온 13기 광수는 갑자기 굵은 눈물을 뚝뚝 흘린다. 옆에서 광수의 모습을 지켜보던 13기 옥순은 "지금 울어?"라며 광수를 걱정한다.

 

 

이에 13기 광수는 "갑자기 울컥하네, 어이가 없네"라며 덤덤히 읊조리더니, "모르겠네, 몰라"라고 손으로 눈물을 쓱 닦아낸다. 13기 광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감정이) 북받쳐 올랐다"면서 눈물의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밝힌다.

 

그는 "(전) 기계와도 같다고 생각했다. 남들과는 다르게 나는 코딩만으로도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결국 '나도 DNA로 움직이는 인간이구나' 싶었다"면서 깨달음을 털어놓는다. 나아가 13기 광수는 "돈을 벌어도 혼자만을 위해 쓰면 그다지 재미가 없을 것 같다. 그래서 결혼은 꼭 해야 한다"라고 '찐 사랑'에 대한 갈망을 드러낸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6011

 

'나솔사계' 13기 광수, 찐사랑 갈망 "결혼 꼭 해야" 울컥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에서 13기 광수가 눈물을 흘린다. 24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로맨스봇' 13기 광수가 눈물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