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이시우, '소용없어 거짓말' 꽉 채운 비주얼·섬세 감정 열연

조이뉴스 2023. 8. 29. 09: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시우가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통통 튀는 에너지와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사했다.

 

이시우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에서 샤온 역을 맡아 노래만 부르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톱가수의 매력부터 김도하(황민현 분)밖에 모르는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소용없어 거짓말' 이시우가 통통 튀는 에너지와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사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소용없어 거짓말' 이시우가 통통 튀는 에너지와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사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도하와 모든 관계가 끝이 났다고 생각한 샤온은 호텔 라운지 바를 찾았다. 의도치 않게 무대 위에 오른 샤온은 당당한 무대 매너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단숨에 라운지 바를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이시우는 갑작스럽게 오른 무대에서도 유니크한 아우라와 시크한 카리스마로 공연을 완성하는 샤온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한, 무대 위에서 당당했던 모습과 달리 무대 밖 샤온의 공허함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후, 홀로 걸어가는 샤온 앞에 엄호가 등장해 김도하를 불러내라며 협박했다. 엄호를 알아본 샤온은 "어차피 오늘 딱 죽고 싶었거든요? 마음대로 하세요. 도하 오빠한테 해줄 수 있는 게 남아있어서 행복하네요. 죽여요. 죽여!"라며 저항했다. 엄호는 샤온의 휴대폰을 뺏어 도하에게 협박 전화를 걸었고, 샤온은 끝까지 도하에게 오지 말라며 소리쳤다.

 

 

 

이시우는 톱스타다운 비주얼과 오감을 자극하는 무대 매너,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몰입감을 높이는 동시에 존재감을 발산했다.

 

 

첫 방송부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이시우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톱스타의 면모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연습생 사지온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샤온이 도하를 소울메이트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었던 전사를 진정성 있게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이시우가 앞으로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7169

 

이시우, '소용없어 거짓말' 꽉 채운 비주얼·섬세 감정 열연

배우 이시우가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통통 튀는 에너지와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사했다. 이시우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에서 샤온 역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