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서민갑부' 日 10만원 매출…은현장 "PC방 핫도그보다 별로" 독설

조이뉴스 2023. 9. 3. 19:4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 적자 위기에 놓인 핫도그 가게가 등장한다.

 

2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는 과거 핫도그 푸드트럭 경험을 살려 핫도그 가게를 열었지만 월 200만 원의 가게 유지비도 감당하기 어려운 사장님이 출연한다. 하루 평균 10만 원의 저조한 매출을 기록하며, 위기의 돌파구를 찾지 못한 사장님. 과연 2MC의 솔루션을 통해, 폐업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서민갑부 [사진=채널A]
서민갑부 [사진=채널A]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핫도그 가게는 나무에 가려 보이지 않는 가게 외관부터, 상권과 어울리지 않는 메뉴로 염려를 자아냈다. 은현장의 눈에 띈 것은 바로 무성의한 메뉴판과 부실한 메뉴 구성. 하지만 그를 더욱 분노케 한 건 바로 키오스크 속 메뉴 사진. 은현장은 단품 메뉴이지만, 음료 세트로 착각하게 만드는 사진은 "손님에게 사기를 치는 행위"라며 독설을 날린다.

 

요리를 시작한 사장님. 하지만 밥솥에 쪄 축축해진 빵부터, 핫도그 전문점이지만 100% 기성품 재료만 사용하는 모습에 2MC 모두 아쉬움을 표했다. 제이쓴은 다른 핫도그 가게를 조사해봤냐 물었지만 사장님은 "안 먹어봤다. 먹는 것을 원래 안 좋아한다"고 답해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서 핫도그 맛을 본 은현장은 "피시방에서 파는 핫도그보다 맛이 별로"라며 강한 혹평을 늘어놓았다.

 

 

자신감을 잃은 사장님을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한 제이쓴. 사장님은 이를 받자마자 폭풍 오열했다고. 사장님을 돕기 위해 '서민갑부' 케이터링 갑부 조윤화 씨가 두 팔을 걷어붙였다. 그녀는 사장님을 위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메뉴를 전수했다는데. 두 눈을 사로잡는 신메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8795

 

'서민갑부' 日 10만원 매출…은현장 "PC방 핫도그보다 별로" 독설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 적자 위기에 놓인 핫도그 가게가 등장한다. 2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는 과거 핫도그 푸드트럭 경험을 살려 핫도그 가게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