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나화나' 최여진, 無매너 남자 배우 폭로 "키스신 앞두고 담배 피고...얼굴에 연기 뿜어" 멱살

조이뉴스 2023. 9. 13. 08: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최여진이 상대 남자 배우의 멱살을 잡은 사연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는 류승수, 최여진이 출연했다.

 

이날 최여진은 상배배우의 멱살을 잡은 사연을 전하며 "그 남자 배우가 상대 배우에 대한 매너가 없다. 키스신 찍는데 담배 피우고 오고, 키스신 과정에서 몸메 피멍이 들기도 했다"고 말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사진=MBC에브리원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사진=MBC에브리원 ]

 

 

 

또 그 배우는 감독의 지시 사항도 잘 따르지 않고, 추운 현장에서 거울을 보느라 촬영을 지연시켰다고.

 

최여진은 "회식 날 분위기가 안 좋고 제가 실수할까봐 최대한 멀리 떨어졌다. 그런데 '우리 회사에서 누나 되게 싫어해'라고 말을 하더라"고 먼저 시비를 걸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욕을 했고, 스태프들이 눈치를 봐서 그 자리에서 사과를 했다. 이후 상대 배우를 달래서 데리고 나갔다. '속상한 거 있으면 풀고 잘해보자'고 했더니 담배를 피우더니 연기를 얼굴에다가 불더라. 그 순간 손이 올라가는데 먹자골목이었다. 손이 올라가는 순간 기사 제목들이 떠오르더라. 뺨 때리면 난리난다 생각해서 목울대를 쳤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MC들은 "지금도 활동하냐"고 물었고, 최여진은 "지금은 없어졌다"고 답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2290

 

'나화나' 최여진, 無매너 남자 배우 폭로 "키스신 앞두고 담배 피고...얼굴에 연기 뿜어"

배우 최여진이 상대 남자 배우의 멱살을 잡은 사연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는 류승수, 최여진이 출연했다. 이날 최여진은 상배배우의 멱살을 잡은 사연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