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권은비가 화제가 된 워터밤 비키니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풀무릉도원'에는 권은비가 출연했다.
권은비는 워터밤 의상에 대해 "다른 분들이 다 비키니 입는데 혼자 털옷, 패딩을 입을 수 없지 않냐. 분위기를 맞춘 것"이라고 밝혔다.
![권은비 [사진=유튜브]](https://blog.kakaocdn.net/dna/cqGqRj/btst88oJqMx/AAAAAAAAAAAAAAAAAAAAAKbCFS8PjNCJWSt0v-zRjEgUtirVtdR2r6s-zV7Zza7T/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sw4x7Muj%2BlRi0aD%2Fu8y4QqSaRyA%3D)
이어 "워터밤에서 비키니를 처음 입어봤다. 원래 비키니를 안 입는다. 놀러 가도 레쉬가드나 운동복, 필라테스복을 주로 입는다. 비키니가 처음이라 연습을 하고 갔다"고 말했다.
권은비는 "물 맞고 대처가 안 될 수 있으니까 사고가 날 수 있다. 피팅을 원래 사무실에서 하지만 이번엔 집에서 했다. 워터밤처럼 샤워기도 물도 다 뿌려보고 혼자 춤도 춰봤다. 한 워터밤 당시 피팅만 10번, 상,하의 바꿔가면서 물도 맞아봤다"고 준비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3667
권은비 "워터밤서 비키니 처음 입어봐...피팅만 10번 했다"
가수 권은비가 화제가 된 워터밤 비키니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풀무릉도원'에는 권은비가 출연했다. 권은비는 워터밤 의상에 대해 "다른 분들이 다 비키니 입는데 혼자 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