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조인성·박선영, '지라시' 결혼설에 양측 부인 "사실 무근"(공식)

조이뉴스 2023. 9. 16. 14: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조인성,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선영 측이 열애 및 결혼설을 모두 부인했다.

 

15일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에 "박선영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선영의 소속사 SM C&C 역시 열애설 및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라 입장을 전했다.

 

조인성-박선영 아나운서가 결혼 루머를 부인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조인성-박선영 아나운서가 결혼 루머를 부인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앞서 15일 카카오톡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조인성 박선영 결혼 예정'이라는 '지라시'가 유포됐다. 구체적인 내용 없는 한 줄 짜리 뉴스였지만 삽시간에 퍼져나갔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는 사이로, 열애와 결혼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조인성 측은 이번 지라시를 즉각 부인하며 오해를 불식시켰다.

 

 

한편 조인성은 지난 8월 9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으며, 현재 나홍진 감독의 신작 '호프' 촬영차 해외에 머무르고 있다.

 

2007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박선영은 2020년 퇴사 후 SM C&C와 계약을 맺고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쵝느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하차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3627

 

조인성·박선영, '지라시' 결혼설에 양측 부인 "사실 무근"(공식)

배우 조인성,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선영 측이 열애 및 결혼설을 모두 부인했다. 15일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에 "박선영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은 사실무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