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나화나' 에이전트H, 덱스 성공 짐작 "절박함·진실함 보였다"

조이뉴스 2023. 10. 3. 21: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덱스와 에이전트 H의 브로맨스가 감동을 자아낸다.

 

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UD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크리에이터 에이전트 H의 유쾌한 토크가 펼쳐진다. 여기에 소속사 대표인 에이전트 H와 소속 아티스트인 MC 덱스의 진한 케미가 화면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에이전트 H [사진=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에이전트 H [사진=MBC에브리원]

 

에이전트 H와 덱스의 첫 만남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에이전트 H는 덱스의 '이 행동'으로 인해 "좀 이상해 보였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긴다.

 

다소 삐끗한 첫 만남이었지만, 에이전트 H는 단번에 덱스의 성공을 짐작했다고. 그는 "덱스는 그냥 좀 마음이 가는 사람이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절박함과 진실함이 보였다"라며 "처음 같이 촬영하는데 '얘 잘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놓는다. 덱스도 본인의 진가를 알아봐 준 에이전트 H에 "형님이랑 평생 하겠다"라며 뭉클한 다짐을 했다고.

 

그런가 하면 에이전트 H와 덱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노래 취향마저 잘 맞는다는 두 사람은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열창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8090

 

'나화나' 에이전트H, 덱스 성공 짐작 "절박함·진실함 보였다"

덱스와 에이전트 H의 브로맨스가 감동을 자아낸다. 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UD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크리에이터 에이전트 H의 유쾌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