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연인' 파트2 첫방송 D-1, 남궁민 순정X안은진 시련…"폐인들 웁니다"

조이뉴스 2023. 10. 12. 09: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운명이 소용돌이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 파트2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8월 첫 방송된 '연인' 파트1은 대본, 연출, 배우의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명품사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를 입증하듯 '연인'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최강자 자리에 우뚝 섰다.

 

'연인' 파트2 [사진=MBC]
'연인' 파트2 [사진=MBC]

 

 

 

 

이에 '연인' 파트2에 대한 기대도 뜨거운 상황이다. 앞서 '연인' 제작진이 공개한 파트2 티저, 선공개 등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이런 가운데 10월 11일 '연인' 폐인들의 가슴을 두드리는 '연인' 11회 예고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연인' 파트2 티저가 동영상 클립 조회수 69만을 돌파한데 이어, 이번에 공개된 11회 예고 역시 하루만에 가뿐하게 클립 조회수 26만 회를 넘기며 엄청난 화제성을 입증했다.

 

 

'연인' 11회 예고는 각자 다른 곳에서 서로를 떠올리는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모습으로 …………

 

https://www.joynews24.com/view/1641069

 

'연인' 파트2 첫방송 D-1, 남궁민 순정X안은진 시련…"폐인들 웁니다"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운명이 소용돌이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 파트2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8월 첫 방송된 '연인' 파트1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