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강용석 "김용호 사망전 15분 통화, 황망한 마음"

조이뉴스 2023. 10. 13. 11: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강용석 변호사가 전날 사망한 유튜버 김용호의 사망 직전 통화를 했다고 전했다.

 

12일 강용석 변호사는 故 김용호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故 김용호와 마지막 나는 대화, 그리고 사망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상황을 전달했다.

 

 

강용석, 김용호

 

강용석은 "지금 부산역에 김용호 부장의 부인과 여동생을 내려주고 서울로 올라가고 있다"라면서 "오전 11시반쯤 김용호 부장의 전화를 받았다. 15분간의 통화 동안 세상을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 김부장 부인에게 전화를 걸어 112에 구원요청을 하라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부장이 보낸 카톡을 체크하니 김부장이 KNL(유튜브채널)에 올려달라며 어젯밤에 녹음파일을 보냈던 게 있었다. 다같이 들어보니 영락없는 유서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황망한 마음 뿐이다. 고인과 통화한지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았고, 목소리가 귀에 생생한데 이제 다시는 얼굴도 목소리도 들을 수 없는 곳으로 가버리고 말았다"라면서 "불과 한달 반 전 아버지를 떠나보냈던 그곳,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으로 아들이 왔다. 이제 어머니와 아내, 딸만이 남겨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12일 경찰에 따르면 김용호는 이날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모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김용호는 2019년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유흥업소 여직원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 왔다. 성추행 혐의가 유죄로 인정돼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또 김용호는 2020년 8월부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연예인을 상대로 부정적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해 이를 무마하는 대가로 이들에게 수억원을 받아낸 혐의를 받고 있다. 오는 16일 영장 실질심사를 앞두고 있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41591

 

강용석 "김용호 사망전 15분 통화, 황망한 마음"

강용석 변호사가 전날 사망한 유튜버 김용호의 사망 직전 통화를 했다고 전했다. 12일 강용석 변호사는 故 김용호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故 김용호와 마지막 나는 대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