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돌싱글즈4' 지미♥희진…희진父 "딸 남친, 먼저 말 놓는다"

조이뉴스 2023. 10. 14. 21: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돌싱글즈4' 지미♥희진 커플이 희진의 부모님과 만난다.

 

15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4 IN U.S.A' 13회에서는 비행기로 6시간 거리의 초장거리를 사랑으로 극복한 '뉴욕 남자-밴쿠버 여자' 지미♥희진 커플이 한국 동거 생활의 '최종 목적'인 희진의 부모님과 처음 만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아침부터 희진의 부모님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다. 특히 지미는 희진 어머니의 '최애 음식'이라는 박대구이를 하기 위해 앞치마를 두르고 정성스레 박대를 굽는다. 자신의 고향인 전북 군산에서 미리 박대 한 박스를 공수해 와, 희진의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도 준비하는 정성을 보인 터.

 

돌싱글즈4 [사진=MBN]
돌싱글즈4 [사진=MBN]

 

 

 

 

드디어 희진의 부모님이 두 사람의 동거 하우스에 도착하고, 희진의 아버지는 자신을 버선발로 맞이하는 지미에게 "내 딸의 남자친구니까 먼저 말 놓는다"라며 강렬한 첫 인사를 건넨다. 이후 희진의 아버지는 두 사람의 'RE: 웨딩사진'과 각종 커플 사진을 구경하던 중 "(감히) 우리 딸을"이라며 눈을 부릅떠, 5MC를 대리 긴장시킨다.

 

 

잠시 후 지미가 준비한…………

 

https://www.joynews24.com/view/1641942

 

'돌싱글즈4' 지미♥희진…희진父 "딸 남친, 먼저 말 놓는다"

'돌싱글즈4' 지미♥희진 커플이 희진의 부모님과 만난다. 15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4 IN U.S.A' 13회에서는 비행기로 6시간 거리의 초장거리를 사랑으로 극복한 '뉴욕 남자-밴쿠버 여자' 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