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어머니의 치매 증세를 전해 시청자 마음을 울렸다.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이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 묘를 찾는 장면이 담겼다.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방송 화면 [사진=SBS]](https://blog.kakaocdn.net/dna/b2h0Ye/btsyuHl7J8W/AAAAAAAAAAAAAAAAAAAAAHZxesQ8DHUGABol2OiZMRGhYnDhRM-vI4ibYLhfabmK/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KQj5NfxwrBiDs4KtbRePxjcM2AY%3D)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어머니가 아프시다.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걸 6년째 보고 있다. 지금은 날 못 알아보고 말도 못 하는 상태"라 털어놨다.
이상민은 "엄마도 본인이 아픈 걸 인정 못해서 병원에서 행방불명이 된 적도 있다. 새벽 내내 전화를 하는데 안 받다가 아침 6시에 전화가 됐다. 어디냐고 물으니 '나 집에 있는데 왜 안 오냐. 내일 중국집 문 열려면 시장 가야하는데 왜 안 오냐'고 하시더라. 옛날에 어머니가 중국집 하셨었기 때문"이라 말하며 "일단 엄마께 택시를 타라고 말한 뒤, 택시 기사님께 병원으로 와달라고 부탁했다. 이 때 처음 울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상민은 "불과 3주 전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다. 병원에 있다가 '엄마 갈게'라고 하니 갑자기 손을 들고 인사를 하신 거다. 누워서 아무 것도 하지 못해도 내 이야기는 듣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642115
이상민 "치매 증세 母, 날 못 알아보는 상태…병원서 행방불명도" 토로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어머니의 치매 증세를 전해 시청자 마음을 울렸다.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이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 묘를 찾는 장면이 담겼다.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