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김유정→송강 '마이 데몬', 대본 리딩부터 로맨스 도파민 폭발

조이뉴스 2023. 10. 17. 09: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이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린다.

 

오는 11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17일, 로맨스 도파민이 폭발한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설렘 메이커들의 '갓'벽한 케미스트리와 연기 고수들의 빈틈 없는 열연이 색다른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 대본 리딩 현장 사진 갈무리 [사진=SBS]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 대본 리딩 현장 사진 갈무리 [사진=SBS]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이날 대본리딩은 김장한 감독과 최아일 작가를 비롯해 김유정, 송강,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참석해 화끈한 열연을 펼쳤다. 유쾌하면서도 짜릿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해 몰입도를 높인 배우들의 시너지는 완벽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642637

 

김유정→송강 '마이 데몬', 대본 리딩부터 로맨스 도파민 폭발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이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린다. 오는 11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17일, 로맨스 도파민이 폭발한 첫 대본리딩 현장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