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츄(CHUU)가 판타지 청춘 서사의 주인공이 된다.
17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의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거대한 괴물의 옆으로 츄의 모습이 나란히 서있다. 두 개의 뿔이 난 괴물의 형체이지만, 동그란 눈에 귀엽고 복슬복슬한 털을 지닌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다. 그 옆에는 화이트 셔츠에 넥타이, 체크 무늬 스커트로 스쿨룩 스타일링을 하고 있는 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츄의 거칠고 반항적인 표정과 함께 당당한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수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 티저. [사진=ATRP]](https://blog.kakaocdn.net/dna/d0gpmB/btsyFm9G8V9/AAAAAAAAAAAAAAAAAAAAALS7ZgLAs7-QtX7DSbXF1oa1KQ3pxBlXPc2FI5pSbP8W/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wR5GeCB867%2FvpWUmfqSQ4dJb%2BjQ%3D)
특히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be my litter hero(너구나! 나의 작은 영웅)'라는 타이틀 아래 새 앨범과 연관되어 보이는 문구들이 적혀 있다. 문구에 따르면 새 앨범 'Howl'은 또 다른 자신의 자아인 몬스터가 서로를 위한 작은 영웅이 되어주며 스스로 성장해 나가는 소녀의 모습을 담고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Howl'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츄의 눈 앞으로 뿔이…………
https://www.joynews24.com/view/1642762
'솔로 데뷔' 츄, 뮤비 속 괴물의 정체는?…"너구나, 또 다른 자아"
가수 츄(CHUU)가 판타지 청춘 서사의 주인공이 된다. 17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의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거대한 괴물의 옆으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