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연인' 남궁민, 위기의 안은진 봤을까…애끓는 연인 폐인들

조이뉴스 2023. 10. 18. 09: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연인' 남궁민이 위기에 처한 안은진을 스치면서 '연인폐인'들을 애끓게 만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파트2로 돌아오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연인' 남궁민 안은진 스틸. [사진=MBC]
'연인' 남궁민 안은진 스틸. [사진=MBC]

 

 

베일 벗은 '연인' 파트2는 병자호란 이후 포로가 된 채 짐승만도 못한 취급을 받아야 했던 조선 백성들의 가혹한 삶 속에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 유길채(안은진 분)의 애절한 사랑과 슬픈 운명을 녹여내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연인' 파트2는 돌아오자마자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에 올랐다.

 

 

 

특히 이장현과 유길채의 닿을 듯 닿지 않는 사랑이 수많은 '연인 폐인'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특히 '연인' 12회 엔딩은 시청자 애를 태웠다. 포로시장에서 도주한 유길채가 죽을힘을 다해 달리는 가운데 파란 복면의 각화(이청아 분)가 그녀에게 활을 겨눴다. 그 순간 무언가를 발견한 듯 눈이 커진 이장현이, 강하게 활시위를 당겼다. 이번에야말로 이장현이 유길채를 본 것인지, 둘이 재회할 수 있을지 궁금증과 긴장감이 치솟았다.

 

 

이와 관련 …………

 

https://www.joynews24.com/view/1643116

 

'연인' 남궁민, 위기의 안은진 봤을까…애끓는 연인 폐인들

'연인' 남궁민이 위기에 처한 안은진을 스치면서 '연인폐인'들을 애끓게 만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파트2로 돌아오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