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스우파2' 미나명 "리아킴 출연 고민NO, 방송 통해 잘 풀었다"

조이뉴스 2023. 10. 19. 09: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딥앤댑의 댄서 미나명, 제이제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에 관한 솔직한 뒷이야기를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이인권의 펀펀투데이' '라디오의 멋' 특집에서는 '춤의 멋'을 보여주는 '딥앤댑'의 댄서 미나명과 제이제이가 출연했다.

 

'스우파2' 미나명 제이제이 [사진=SBS]
'스우파2' 미나명 제이제이 [사진=SBS]

 

 

미나명과 제이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딥앤댑'으로 출연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특히, 제이제이는 "주변에서 프로그램에 출연하냐고 많이 물어봤는데 당시 내 상황은 조세호 씨였다"고 밝혔다. 출연 제의를 받은 적이 없는데 다들 출연 안 하냐고 해서 속으로 "나가자는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가요!"를 외치며 '결혼식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자신의 상황과 비슷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나명은 리아킴이 함께 출연한다는 걸 듣고 고민하지 않았느냐는 이인권 DJ의 질문에 "그런 건 없었다"고 대답했다. 실제로 미나명과 치고받고 싸운 게 아니라, "혼자 리아킴에게 서운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오히려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나 잘 풀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박재범의 'All I Wan…………

 

https://www.joynews24.com/view/1643495

 

'스우파2' 미나명 "리아킴 출연 고민NO, 방송 통해 잘 풀었다"

딥앤댑의 댄서 미나명, 제이제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에 관한 솔직한 뒷이야기를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이인권의 펀펀투데이' '라디오의 멋' 특집에서는 '춤의 멋'을 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