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유아인 이어 톱스타 L씨도? 연예계 덮친 마약 '초긴장'

조이뉴스 2023. 10. 20. 08: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유아인에 이어 40대 톱스타 L씨까지 마약 관련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연예계가 초긴장 상태에 빠졌다.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배우 L씨 등 8명을 내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강남 유흥업소를 수사하던 중 톱스타 L씨의 마약 관련 혐의에 대한 정보를 확보했다고 알려졌다.

 

40대 톱스타 L씨가 마약 관련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다는 알려지면서 연예계가 초긴장 상태에 빠졌다.
40대 톱스타 L씨가 마약 관련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다는 알려지면서 연예계가 초긴장 상태에 빠졌다.

 

 

 

이들 중에는 연예인 지망생이나 유흥업소 관계자 등 L씨 지인들이 포함됐으며, 마약 전과가 있는 이들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아직 L씨의 마약 관련 범죄 혐의가 확정된 것은 아닌 상황.

 

 

 

L씨는 2001년 데뷔한 이후 많은 드라마, 영화에서 주연으로 활동해온 인물로, L씨로 지목된 배우 소속사는 "해당 보도와 관련해 확인 중"이라고 짧게 입장을 전했다.

 

 

현재 유아인의 마약 혐의 사건이 결론이 나지 않은 상황에서 드러난 또 다른 마약 파문은 충격 그 자체다. 마약류 투약 혐의 등을 받고 있는 유아인은 지난 19일 마약류 관리법 위반(향정)…………

 

https://www.joynews24.com/view/1644141

 

유아인 이어 톱스타 L씨도? 연예계 덮친 마약 '초긴장'

배우 유아인에 이어 40대 톱스타 L씨까지 마약 관련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연예계가 초긴장 상태에 빠졌다.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