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최종현(틴탑 창조)이 11월 20일 입대한다.
24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최종현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종현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더욱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앞에 돌아오는 게 목표"라며 "맡은 바 임무를 잘 수행하며, 잘 다녀와서 엔젤&제리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최종현이 되겠다. 2025년 5월에 웃는 얼굴로 건강하게 서로 마주해요"라는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입대 전인 11월 18일 최종현은 데뷔 후 첫 솔로 단독 팬미팅 '종현이의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한 최종현은 '힛 더 스테이지' '힙합의 민족2' '뮤직인더트립'과 다수의 웹드라마에서 활약해왔다.
이하 최종현 편지글 전문
안녕하세요 엔젤 그리고 제리들! 최종현 (틴탑 창조) 입니다.
2010년에 데뷔하여 2023년 현재까지 열심히 활동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써왔던 글 중에 가장 뭐랄까… 떨리는 기분이 드는 글이네요!
저는 2023년 11월 20일 자로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틴탑 멤버들의 입대와 제대를 보면서 참 대단하고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다녀온 멤버들을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와서 그런지 오히려 기대되고 떨리는 마음이 큰 것 같습니다.
이번 군 입대를 통해 저는 더욱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앞에 돌아오는 게 목표입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부족한 저를 많이 응원해 주시고 이렇게 잘 성장시켜주신 덕에 잠시 떨어져 있게 되는 시간에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고맙고, 많이 사랑합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6455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