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김시훈 "후두암 父, 어업하다 돌아가셔…母 덕분에 가수"

조이뉴스 2023. 10. 25. 08: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김시훈이 어머니를 위해 노래하겠다고 전했다.

 

2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에는 김시훈, 오하라, 정재운, 송우주, 남해영이 출연했다.

 

김시훈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김시훈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김시훈은 "포항의 어부 늦둥이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어부셨다. 어업은 힘들고 풍랑에 배가 뒤집혀 죽는 경우가 많다"라며 "아버지는 술을 많이 드셨고 주사가 심했다. 아버지가 후두암에 걸렸다. 제가 아버지를 미워해서 암에 걸리신 것 같아 죄송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는 술과 담배를 끊었다. 집안이 평화로워졌다"라며 "하지만 아버지가 바다로 어업을 나갔는데 영원히 돌아오지 못하셨다. 저는 '고맙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못하고 보내드린 것이 마음 아프고 슬펐다"라고 고백했다.

 

 

"더 큰 문제는 어머니였다"라고 전한 그는 "갑작스러운 아버지 죽음에 어머니는 우울증에 걸렸다. 아버지께 못한 효도를 어머니에게 해야겠다고 다짐했다"라며 "건설현장에서 열심히 일을 했고 어머니와 함께 살 집값을 마련했다. 하지만 지인…………

 

https://www.joynews24.com/view/1645821

 

'아침마당' 김시훈 "후두암 父, 어업하다 돌아가셔…母 덕분에 가수"

'아침마당' 김시훈이 어머니를 위해 노래하겠다고 전했다. 2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에는 김시훈, 오하라, 정재운, 송우주, 남해영이 출연했다. 이날 김시훈은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