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복면가왕' 이현이 "일부러 노래 못하는 척? 속상해…아이키에 댄스 배워"

조이뉴스 2023. 10. 29. 20: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복면가왕'에 모델 이현이가 출연해 놀라움을 안겼다.

 

29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에 도전장을 낸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세 번째 무대는 '모닝커피'와 '애프터눈 티 세트'의 대결로, 롤러코스터의 '너에게 보내는 노래'를 소화했다. 대결 결과 압도적인 표 차로 모닝커피라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가왕'에 이현이가 출연해 노래하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복면가왕'에 이현이가 출연해 노래하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복면을 벗은 애프터눈 티 세트의 정체는 '골때리는 그녀들' '동상이몽2' 등에 출연 중인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였다.

 

상대적으로 다소 부족한 노래 실력에도 자신감 있게 부른 그는 "5년 전에 섭외가 와서 자신 없다고 했더니 보컬 선생님을 붙여줬다. 3주간 연습했는데, 보컬 선생님이 연락이 없더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최선을 다했는데, '정체를 숨기기 위해 일부러 그런다'는 말에 속상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현이는 남편과의 첫만남에서 노래를 부른 일을 회상하며 "남편이 '미친 여자'인줄 알았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

 

https://www.joynews24.com/view/1647558

 

'복면가왕' 이현이 "일부러 노래 못하는 척? 속상해…아이키에 댄스 배워"

'복면가왕'에 모델 이현이가 출연해 놀라움을 안겼다. 29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에 도전장을 낸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