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박지윤·최동석, 14년 만에 파경…"아이들 부모로 서로 응원"

조이뉴스 2023. 10. 31. 20: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이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31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지윤이 지난 30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한 사실이 맞다"고 알렸다.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심경을 전했다. 박지윤은 "오랜 시간 저를 비롯해 최동석 씨와 우리 가족을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셨던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며 "저는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이혼 절차가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지게 되어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도 전했다. 박지윤은 "갑작스러운 부모의 일로 상처받을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치 않는다"며 "향후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https://www.joynews24.com/view/1648402

 

박지윤·최동석, 14년 만에 파경…"아이들 부모로 서로 응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이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31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지윤이 지난 30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