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불타는 장미단2' 류연주→김유하, 천재신동 노래대결…시청률 4%

조이뉴스 2023. 11. 8. 08:5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불타는 장미단2' 천재 신동들의 노래대결이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7일 밤 10시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30회분이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0%를 기록했다. '장미단'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신동 가요제' 출신 류연주-정초하-김다현-김주은-이승율-전하윤-이하윤-홍성원-김유하와 함께한 '신동들의 습격' 특집이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불타는 장미단2 [사진=MBN]
불타는 장미단2 [사진=MBN]

 

 

'신동 가요제' 1대 우승자 류연주와 중국 슈퍼스타 전하윤, SNS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에 빛나는 리틀 제니 정초하, 신동 가요제 2위를 차지한 김주은, 천재 국악 소년 이승율과 '불타는 트롯맨 출신' 홍성원이 등장해 TOP7을 향한 출사표를 날렸다. 이어 스페셜 신동 김유하가 신성, 김중연과 함께 트리오를 이뤄 '너는 왜'를 부르며 등장했다.

 

 

 

세형팀 전하윤과 나래팀 박민수가 맞붙은 팀 내 막내 대결이 성사됐다. 전하윤은 '10분 내로'를 선곡, 6살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김연자의 전매특허 마이크 퍼포먼스와 구성진 창법을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민수가 '문어의 꿈…………

 

https://www.joynews24.com/view/1651540

 

'불타는 장미단2' 류연주→김유하, 천재신동 노래대결…시청률 4%

'불타는 장미단2' 천재 신동들의 노래대결이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7일 밤 10시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30회분이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0%를 기록했다. '장미단' 손태진-신성-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