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임영웅, 뇌병변 장애인 축구팀에 방한복 선물…선한 영향력ing

조이뉴스 2023. 11. 9. 10: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김동은 부산장애인축구협회 이사 겸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 코치는 8일 자신의 SNS에 "제 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 뇌성마비 축구(7인제)에서 임영웅님께서 올해 3번째 같이의 가치! 선물인 동계파카를 선물해주셨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이 또 한번 선행에 나서며 귀감이 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이 또 한번 선행에 나서며 귀감이 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이어 "매번 적재적소의 선물로 우리팀의 활력과 퍼포먼스를 향상 시켜주셨는데 이번엔 특히 전국대회 기간 중 비가 쏟아져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질 것이란걸 예상한듯(?!) 보내준 파카의 따스함으로"라며 "전국대회 결승전에서 4:0이라는 유일무이한 기록이자 대승을 거둘 수 있게 원동력이 되어줘서 친구이자 코치로서 감사의 인사 전달한다"라고 임영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그는 "영웅아! 콘서트 기간 중이라 정신 없을텐데 이번에도 살뜰히 챙겨줘서 고맙다잉! 곧 놀러갈게"라고 임영웅을 향한 메시지를 덧붙였다.

 

반응형

 

앞서 임영웅은 지난 4월 최고급 축구화, 8월 하계 트레이닝복을 선물해 부산 뇌변병 장애인 축구팀을 도왔다. 그리고 이번엔 방한복을…………

 

https://www.joynews24.com/view/1652206

 

임영웅, 뇌병변 장애인 축구팀에 방한복 선물…선한 영향력ing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김동은 부산장애인축구협회 이사 겸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 코치는 8일 자신의 SNS에 "제 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 뇌성마비 축구(7인제)에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