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서예지 측 "신뢰 깨져 광고 모델료 일부 반환…학폭 일방적 의혹"

조이뉴스 2023. 11. 16. 16: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서예지 측이 '학폭 의혹'과 관련해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이라고 밝혔다.

 

16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서예지의 광고 관련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한 공식입장에서 이같이 밝혔다.

 

 

배우 서예지가 영화 '내일의 기억'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CJ ENM]
배우 서예지가 영화 '내일의 기억'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CJ ENM]

 

소속사 측은 "지난 1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는 유한건강생활과의 소송에서 서예지에 대해 제기된 학교 폭력 등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임을 확인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의혹의 제기 자체로 인해 광고주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유로 약정에 따른 모델료 일부 반환을 인용받았을 뿐"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서예지에 대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이러한 내용이 판결로 소명된 이상 서예지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 제기와 무분별한 비난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울중앙지법 민사 25부(송승우 부장판사)는 광고주 유한건강생활이 서예지와 소속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소송에 대해 "소속사(골드메달리스트)가 2억2500만원을 돌려주라"고 지난 10일 판결했다. 다만 유한건강생활 측이 서예지와 그…………

 

https://www.joynews24.com/view/1655284

 

서예지 측 "신뢰 깨져 광고 모델료 일부 반환…학폭 일방적 의혹"

배우 서예지 측이 '학폭 의혹'과 관련해 "사실로 밝혀지지 않은 일방적 의혹"이라고 밝혔다. 16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서예지의 광고 관련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한 공식입장에서 이같이 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