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어쩌다 사장3' 구원투수 박병은…조인성, 손 베인 한효주 걱정

조이뉴스 2023. 11. 17. 10: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어쩌다 사장3' 박병은이 '아세아 마켓'에 유쾌한 활기를 끌어올렸다.

 

16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4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2일 차 영업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메뉴 황태해장국은 솔드아웃됐다. 아세아 마켓은 영업 첫날, 오랜만에 인사를 나누고 근황을 공유하는 사랑방이 됐다. 한국계 미국인 3세 손님인 샤키라는 이 마을의 유명인이었다. 반가워하며 샤키라와 따스한 포옹을 나누는 손님부터 자연스럽게 합석을 제안하는 손님들까지, 이야기꽃을 피웠다.

 

 

어쩌다 사장3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사진=tvN]

 

 

 

윤경호는 손님들에게 서툰 영어로 말을 건네며 소통의 벽을 허물었다. 그는 나아가 이들에게 첫 막걸리 주문을 받아내며 '막믈리에(?)'로 활약했다. '조 셰프' 조인성은 진한 황태 육수가 우러난 이날의 마지막 황태해장국을 소개하며 건배를 제의했다.

 

 

지난 5월 미국 시민권을 딴 기쁨도 잠시, 6월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한국에 들어갈 여권이 절실해진 손님의 이야기에 모두가 집중했다. 타향살이의 서글픔이 담긴 영화같은 사연에 윤경호는 술 한 잔을 선물했다.

 

이들 중엔 차태현…………

 

https://www.joynews24.com/view/1655548

 

'어쩌다 사장3' 구원투수 박병은…조인성, 손 베인 한효주 걱정

'어쩌다 사장3' 박병은이 '아세아 마켓'에 유쾌한 활기를 끌어올렸다. 16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4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2일 차 영업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