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오강혁 "아이돌·밴드 데뷔, 세번의 실패 딛고 도전"

조이뉴스 2023. 11. 29. 09:0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오강혁이 세번의 가수 실패를 딛고 다시 일어섰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는 2023년 마지막 정규전으로 그려졌다. 방송에는 김동은, 정해준, 태남, 오강혁, 임금님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오강혁은 "어릴 때부터 앞에 나서는 걸 좋아해서 반장도, 전교회장도 했다"면서 "실용음악과를 졸업해 가수로 데뷔했다"고 밝혔다.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사진=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사진=KBS]

 

 

 

하지만 그는 "마음만 조급하고 가수의 길은 험난했다"면서 "이후 밴드 보컬로도 활동하고, 아이돌 그룹 멤버로도 활동했지만 인기를 얻지 못하고 실패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세번을 실패하고 나니 가수는 내 길이 아닌가보다 아쉽고 슬프지만 그만둬야 겠다 생각했다. 샌드위치 가게를 열고 잘 될 즈음 코로나19로 결국 다시 문을 닫았다. 가수로도 장사도 실패하고 내 모습이 서러워서 펑펑 울었다"면서 "한참 방황하다가 우연히 트로트를 듣고 다시 가수에 도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59596

 

'아침마당' 오강혁 "아이돌·밴드 데뷔, 세번의 실패 딛고 도전"

'아침마당' 오강혁이 세번의 가수 실패를 딛고 다시 일어섰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는 2023년 마지막 정규전으로 그려졌다. 방송에는 김동은, 정해준, 태남,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