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정기고 "사고 안 쳤다, 수감 중이라 생각할까봐 컴백"

조이뉴스 2023. 12. 7. 09: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정기고가 믿고 듣는 라이브로 하루의 끝을 책임졌다.

 

정기고는 오후 8시부터 방송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이하 '영스트리트')에 출연, 따뜻한 목소리로 위로를 건넸다.

 

 

정기고 프로필 사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정기고 프로필 사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영스트리트'를 처음 방문한 정기고는 오랜만에 발매한 신곡 'her'(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가 놀았던 건 아니다. 제 회사도 운영하고 몬스타엑스 등 여러 아티스트를 모아서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들었다. 이 프로젝트에 집중했었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정기고는 "자숙 얘기가 많았다. 더 있다간 사람들이 (제가) 수감 중일 거라고 생각할 것 같아 나왔다"라며 너스레를 떠는 동시에 "사고 친 거 아니다"라며 2년 10개월 만의 신곡 발매를 해명했다. 이어 정기고는 신곡 'her' 스페셜 클립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 "퇴근길 배경을 찍어야 해서 일부러 사람이 없는 밤에 찍었다. 걸으면서 '너무 춥다, 집에 가고 싶다'라고 생각했다"라며 깨알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날 '영스트리트'에서 정기고는 'her' 라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제가 …………

 

https://www.joynews24.com/view/1662816

 

정기고 "사고 안 쳤다, 수감 중이라 생각할까봐 컴백"

가수 정기고가 믿고 듣는 라이브로 하루의 끝을 책임졌다. 정기고는 오후 8시부터 방송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이하 '영스트리트')에 출연, 따뜻한 목소리로 위로를 건넸다. '영스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