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movie

최수영x송재림, 연극 첫 도전…'와이프' 26일 개막

조이뉴스 2023. 12. 7. 17: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소녀시대 출신 최수영과 송재림이 연극에 첫 도전한다.

 

3년 만에 돌아오는 연극 '와이프'는 박지아, 김소진, 김려은, 최수영, 정웅인, 오용, 이승주, 송재림, 정환, 홍성원, 신혜옥, 표지은까지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한층 짜임새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수잔나 역에는 드라마 '더 글로리' '붉은 단심' 등에서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지아, 영화 '비상선언' '남산의 부장들' 김소진이 더블 캐스팅 되었다.

 

 

연극 와이프 [사진=㈜글림컴퍼니]
연극 와이프 [사진=㈜글림컴퍼니]

 

 

 

데이지, 클레어 역에는 연극 '청천장단' '세상친구'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온 김려은과 함께 드라마 '남남'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런 온'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최수영이 캐스팅 되었다. 특히, 최수영은 연극 '와이프'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한다.

 

 

피터, 아이바(58세) 역에는 드라마 '낮에 뜨는 달' '나쁜 엄마' 등을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온 정웅인과 연극 '와이프'의 초연부터 해 온 오용이 함께한다.

 

또한, 로버트, 아이바(28세) 역에는 …………

 

https://www.joynews24.com/view/1663162

 

최수영x송재림, 연극 첫 도전…'와이프' 26일 개막

소녀시대 출신 최수영과 송재림이 연극에 첫 도전한다. 3년 만에 돌아오는 연극 '와이프'는 박지아, 김소진, 김려은, 최수영, 정웅인, 오용, 이승주, 송재림, 정환, 홍성원, 신혜옥, 표지은까지 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