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고수남x고수경 "3대 걸친 약과 가업…은은한 단맛"

조이뉴스 2023. 12. 11. 09: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고수남-고수경 자매가 3대에 걸쳐 약과 가업을 잇는 이유를 밝혔다.

 

11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은 '대를 잇는 위대한 유산'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약과자매' 고수남, 고수경, '방앗간 고부' 정재석, 김종호, '이용사 부녀' 조준원, 조선영, '소리꾼 부녀' 왕기철, 왕윤정이 출연했다.

 

 

명불허전 [사진=KBS]
명불허전 [사진=KBS]

 

고수남, 고수경 자매는 "3대에 걸쳐 대대로 이어지는 보물, 약과를 소개하고 싶어서 나왔다"고 밝혔다.

 

 

 

고수남은 결혼 전 프로야구 해태의 공식 기록원이자 장내 아나운서로 활약했다고. 그는 "결혼 이후 세 아이 엄마 되면서 전업주부로 열심히 살았다"면서 "가업을 잇게 될 줄은 몰랐다"고 했다.

 

 

고수경은 "초등학교 때부터 운동선수로 활약했다. 어깨너머로 약과 만드는 걸 볼 뿐 가업을 이을거라 생각은 못했다"고 했다. 이어 "조청으로 만들기 때문에 은은한 단맛이 난다.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63938

 

'아침마당' 고수남x고수경 "3대 걸친 약과 가업…은은한 단맛"

'아침마당' 고수남-고수경 자매가 3대에 걸쳐 약과 가업을 잇는 이유를 밝혔다. 11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은 '대를 잇는 위대한 유산'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약과자매' 고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