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kpop

방탄소년단 RM·뷔, 오늘(11일) 현역 입대 "잠시만 안녕, 다시 만나자"

조이뉴스 2023. 12. 11. 09: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RM과 뷔가 현역 입대한다.

 

11일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뷔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 두 사람은 이곳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RM과 뷔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 RM과 뷔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빅히트뮤직]

 

다음날인 12일에는 지민과 정국과 육군으로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 측은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당부했다.

 

RM과 뷔도 팬들에 인사를 전했다. RM은 "지난 10년간 방탄소년단으로 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이 시기가 우리 모두에게 낯설고 새로운 영감과 배움의 시기가 될 거라 믿는다"고 전했다. 또한 "잠시만 안녕. 언제 어디서든 우리가 우리이도록, 미래에서 만나자"고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다.

 

반응형

 

뷔도 지난 5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같이 (군대에) 가는 친구들이 저보다 어릴 수 있겠지만 그들과 이야기하면서 새로움도 얻…………

 

https://www.joynews24.com/view/1663933

 

방탄소년단 RM·뷔, 오늘(11일) 현역 입대 "잠시만 안녕, 다시 만나자"

방탄소년단(BTS)의 RM과 뷔가 현역 입대한다. 11일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뷔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 두 사람은 이곳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현역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