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유호, 나현민 누르고 왕중왕전 승리 "딸 위해 노래할 것"

조이뉴스 2023. 12. 20. 09: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유호가 나현민을 누르고 최종 7인 선발전에 진출했다.

 

2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에서는 나현민 유호 성민지 옥샘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이날 첫번째 대결에서는 나현민 유호가 함께 맞붙었다. 유호는 발달지연 및 뇌병변 장애, 우측 편마비 진단을 받은 둘째딸이 아빠의 '아침마당' 무대를 보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고 변화를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고 5승에 성공한 바 있다. 유호는 진성 '가지 마'를 선곡해 유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나현민은 노래를 계속 해야 하는지 기로에 선 상태에서 '아침마당'에 나가 5승에 성공하며 인생 역전을 이뤘다. 나현민은 "오랜만에 어린 시절 가던 분식점에 갔는데 한 분이 날 알아보시고 밥 값을 다 내주셨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나현민은 '멋진 인생'을 열창했다.

 

 

그 결과 유호가 약 1천표 차이로 나현민을 누르고 최종 7인 선정 왕중왕전 진출권을 획득했다. 유호는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두 딸을 위해 열심히 노래 부르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67458

 

'아침마당' 유호, 나현민 누르고 왕중왕전 승리 "딸 위해 노래할 것"

'아침마당' 유호가 나현민을 누르고 최종 7인 선발전에 진출했다. 2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에서는 나현민 유호 성민지 옥샘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첫번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