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박신혜X김재영, '지옥에서 온 판사' 출연 확정…내년 방송(공식)

조이뉴스 2023. 12. 29. 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4년 방송 예정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지옥에서 온 악마' 강빛나가 지옥보다 더 지옥 같은 현실에서 누구보다 인간적인 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들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로맨스 판타지이다.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신혜 김재영 프로필 사진 [사진=SBS]
박신혜 김재영 프로필 사진 [사진=SBS]

 

 

 

이런 가운데 12월 29일 '지옥에서 온 판사'를 이끌어 갈 매력만점 두 주인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박신혜(강빛나 역)와 김재영(한다온 역)이다.

 

 

 

먼저 박신혜는 극 중 '지옥에서 온 판사' 강빛나 역을 맡았다. 초엘리트 판사이자 눈부신 미모의 소유자인 강빛나의 진짜 정체는, 타인을 죽음에 이르게 하고도 반성하지 않고 용서받지 못한 자들을 죽여 지옥으로 보내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지옥에서 온 '악마'이다. 전무후무 판타지적 주인공 강빛나가 상상초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박신혜는 탁월한 연기력과 대체불가 매력으로 작품을…………

 

https://www.joynews24.com/view/1670610

 

박신혜X김재영, '지옥에서 온 판사' 출연 확정…내년 방송(공식)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4년 방송 예정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지옥에서 온 악마' 강빛나가 지옥보다 더 지옥 같은 현실에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