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박미경이 박진영과의 깊은 인연을 전했다.
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신년기획에는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이은미가 출연했다. 신효범은 감기 몸살로 함께 하지 못했다.
!['골든걸스' 박미경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https://blog.kakaocdn.net/dna/dAKqbL/btsCUy6bLiV/AAAAAAAAAAAAAAAAAAAAAL0Ju9QgQ4AFqKb_0gpQC74grXXdVaRInZQONsKRIZKT/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qPasyJ7uAZ6MGF9TIKJgO8%2FMmx4%3D)
이날 박미경은 돈독한 사이인 프로듀서 박진영에 대해 "대학생 때 소속사에 연습생으로 왔다. 그래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진영이 어머니께서 맛있는 밥도 해주셨다. 진영이 어머니는 가수를 반대하셨다"라며 "하지만 진영이는 끼도 많고 관심도 많고 몸을 가만 못 둔다. 똑똑하다. 그래서 어머니에게 '진영이 진짜 잘할 거다. 기다려달라'고 했는데 현실로 이뤄졌다. 지금은 너무 좋아하신다"라고 전했다.
또 박미경은 "최고의 프로듀서가 되어서 저희에게 '골든걸스'를 해달라고 요청했을 때 진영이를 믿었다"라며 "힘든 상태였는데 '너 믿고 하겠다'라고 했고, 인순이, 신효범, 이은미가 한다고 하니까 더 반가워서 믿고 갔다"라고 설명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71535
'아침마당' 박미경 "박진영 母 가수 반대 설득, 믿음 컸다"
가수 박미경이 박진영과의 깊은 인연을 전했다. 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신년기획에는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이은미가 출연했다. 신효범은 감기 몸살로 함께 하지 못했다. 이날 박미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