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역대급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에서 23일로 넘어가는 자정 시간, 공식 SNS 채널를 통해 선공개 곡 'Love wins all'에 대한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아이유 신곡 티저 갈무리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https://blog.kakaocdn.net/dna/bRpU66/btsDKMpBXP8/AAAAAAAAAAAAAAAAAAAAAGA-SpfiUIk6WJ1P69Y6BnpBq1NphYTY9WFDj-G_UQ4H/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He6CYQXzFTUx6HtGAe5d%2BEFx0BE%3D)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는 사람의 온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폐건물에서 수많은 헌 옷 더미가 어지럽게 흐트러져 있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먼지와 거미줄로 도배된 레스토랑과 두 사람이 차례로 나온다. 뷔는 캠코더를 발견하고, 아이유가 밝은 빛 사이로 단정하고 청아한 자태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다시 한번, 화면이 전환되고 얼굴에 상처 가득함은 물론, 지쳐 보이는 아이유가 캠코더로 뷔를 찍고 있다. 뷔 역시 파리한 행색에 오른쪽 안구 색이 흐린 모습으로 등장해 두 사람에게 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지, 왜 이들은 이런 모습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말미에 "산산히 나를 더 망쳐 Ruiner"라는 짧은 파트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bANn_L22zE8
아이유의 이번 선공개 곡 'Love wins all'은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https://www.joynews24.com/view/1679167
아이유·뷔, 상처+사연 속 만남…'Love wins all' 역대급 트레일러
가수 아이유가 역대급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에서 23일로 넘어가는 자정 시간, 공식 SNS 채널를 통해 선공개 곡 'Love wins all'에 대한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이날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