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남과여' 임재혁·윤예주, 엇갈린 사랑의 타이밍

조이뉴스 2024. 1. 25. 17:4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남과여'의 임재혁이 친구 윤예주 앞에 정장 차림으로 나타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에서는 오민혁(임재혁 분)이 무언가 결심한 듯 평소에 입지 않던 정장 차림으로 15년 지기 김혜령(윤예주 분)을 찾아간다.

 

'남과 여' 임재혁-윤예주 스틸. [사진=채널A]
'남과 여' 임재혁-윤예주 스틸. [사진=채널A]

 

 

지난 방송에서 민혁은 혜령을 향한 복잡한 마음이 사랑임을 깨달았다. 혜령은 민혁의 마음도 모른 채 친구들 앞에서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발표했고, 그 말을 들은 민혁은 충격에 빠졌다. 사랑의 타이밍이 엇갈린 두 사람이 결국 친구 사이로만 남게 될 것인지 기대감을 높였다.

 

 

 

'남과여' 측은 심상치 않은 민혁과 혜령의 모습을 공개했다. 민혁은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기 위해 굳은 결심을 다짐한다. 혜령과 함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방문한 민혁은 어딘가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반면 혜령은 눈물이 고인 채 민혁을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혜령은 자신의 어두운 얼굴을 발견한 민혁이 걱정하자 절친에게도 숨기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680583

 

'남과여' 임재혁·윤예주, 엇갈린 사랑의 타이밍

'남과여'의 임재혁이 친구 윤예주 앞에 정장 차림으로 나타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에서는 오민혁(임재혁 분)이 무언가 결심한 듯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