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kpop

'2월 컴백' 르세라핌, 지하실도 런웨이처럼…거친 매력 변신

조이뉴스 2024. 1. 26. 14: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르세라핌(LE SSERAFIM)이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새 앨범 트레일러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미니 3집 'EASY' 트레일러 'Good Bones'를 공개했다.

 

르세라핌 미니 3집 '이지' 트레일러 갈무리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 미니 3집 '이지' 트레일러 갈무리 [사진=쏘스뮤직]

 

 

이 영상 속 멤버들은 낡은 상가, 어두운 골목, 칙칙한 지하실을 배경으로 브랜드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런웨이를 펼친다. 런웨이 콘셉트는 르세라핌이 앞서 내놓은 'FEARLESS',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트레일러에도 등장한 팀의 트레이드 마크다.

 

 

 

하지만 이번에 르세라핌은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언가에 완전히 꽂혀있는 듯한 형형한 눈빛, 부딪히고 넘어져도 멈추지 않는 거친 발걸음이 예사롭지 않다. 또한, 멤버들은 어둑한 배경과 상반된 화려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르세라핌은 'EASY'라는 신보의 이름처럼 무엇이든 쉽게 해내는 것처럼 보인다. 파격적인 의상…………

 

https://www.joynews24.com/view/1680886

 

'2월 컴백' 르세라핌, 지하실도 런웨이처럼…거친 매력 변신

르세라핌(LE SSERAFIM)이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새 앨범 트레일러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

www.joynews24.com

 

2024.01.22 - [kpop] - 르세라핌, 2월 19일 'EASY'로 컴백…9개월만 귀환(공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