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joynews24

[조이人]① 김우빈 "의사도 건강 더 좋아졌다고…'택배기사' 배려 감사"

조이뉴스 2023. 5. 17. 17: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인터뷰)배우 김우빈, '택배기사'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
담배 연기까지 CG로 완벽 구현…과거·현재 액션 차이 두려 노력

 

배우 김우빈이 전설의 택배기사로 돌아왔다. 김우빈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막강한 능력을 자랑하는 택배기사 5-8을 완벽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 전 세계 흥행을 이끌고 있다. 김우빈이기에 가능했던 '택배기사' 그리고 5-8이다.

 

배우 김우빈이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배우 김우빈이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김우빈 분)과 난민 '사월'(강유석 분)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우빈은 전설의 택배기사 5-8 역을 맡아 무게감 있는 연기력과 강력한 존재감을 뽐냈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택배기사'는 지난 12일 공개 후 단 3일 만에 3천122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올라섰다. 같은 부문에서 대한민국을 비롯해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이집트, 홍콩, 필리핀, 브라질 등 65개 나라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김우빈은 17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서 '택배기사'를 위해 노력한 지점과 글로벌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소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글로벌 1위를 했는데 소감이 궁금하다.

 

"거짓말 같다. 기대를 많이 하면 실망도 큰 법이라 기대 크게 하지 말자는 마음이었다.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홍보하고 작품을 소개해드리자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이 봐주셔서 놀랐다. 시청 수가 굉장히 높더라.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게 인터뷰를 하고 있다."

 

https://www.inews24.com/view/1595279

 

[조이人]① 김우빈 "의사도 건강 더 좋아졌다고…'택배기사' 배려 감사"

(인터뷰)배우 김우빈, '택배기사'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 담배 연기까지 CG로 완벽 구현…과거·현재 액션 차이 두려 노력 배우 김우빈이 전설의 택배기사로 돌아왔다. 김우빈은 그 누구도 범접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