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불후의 명곡' 조영남 편, 최정원&정선아·김기태→신승태 출격

조이뉴스 2024. 2. 16. 09: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불후의 명곡' 조영남의 명곡이 다시 태어난다.

 

17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45회는 '아티스트 조영남 편'이다.

 

지난 1부에 이어 2부에서는 조영남은 더 강력해진 돌직구 엉뚱 입담으로 좌중을 들썩이게 한다. 조영남은 하프가 등장한 신승태의 무대를 보고 "신승태가 있는 집 자식이냐?"고 질문한다. 거기에 무대에 대한 감상보다 자신의 이야기를 잇달아 꺼낸다. 참다못한 MC 신동엽이 "제발 신승태 씨 무대에 대한 이야기 좀 해달라"고 질색해 좌중을 폭소케 한다. 입담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조영남과 신동엽의 아웅다웅 케미도 남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조영남 편 [사진=KBS]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조영남 편 [사진=KBS]

 

 

 

 

최정원&정선아, 몽니, 김기태, 서도밴드, 신승태가 출격하는 이번 2부에서 조영남은 더욱 스펙터클하고 완성도 높은 후배들의 무대를 마음껏 즐긴다. 최정원&정선아의 무대에 벌떡 일어나 몸을 흔드는가 하면 탄성을 내지르며 즐거워했다고.

 

조영남은 자신의 2부 특별 무대로 '모란 동백'을 선곡해 관객들과 소통한다. 그는 이 곡을 …………

 

 

https://www.joynews24.com/view/1687511

 

'불후의 명곡' 조영남 편, 최정원&정선아·김기태→신승태 출격

'불후의 명곡' 조영남의 명곡이 다시 태어난다. 17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45회는 '아티스트 조영남 편'이다. 지난 1부에 이어 2부에서는 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