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전국노래자랑', '군산 현모양처' 구희아 재등판…임인환·전혜숙 활약

조이뉴스 2024. 2. 18. 18: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전국노래자랑'이 '인기상 총집합' 2부를 선보인다. 특히 '군산 현모양처' 구희아가 재 등판한다.

 

18일 낮 12시10분 방송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인기상 총집합 2부'로, 성인 인기상 수상자들의 흥과 끼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또한 진성, 뮤지, 영탁, 송민준, 김혜연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전국노래자랑 [사진=KBS]
전국노래자랑 [사진=KBS]

 

방송에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편' 인기상 수상자이자 지난해 최고의 '전낳스(전국노래자랑이 낳은 스타)'로 통하는 '군산 현모양처' 구희아가 재 등판한다. 당시 단아한 노란 원피스 차림으로 무대에 올랐던 구희아는 스스로의 직업을 '현모양처'라고 주장하면서도 구두를 벗어 던지고 뱃살로 기타를 치는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훌쩍 뛰어 넘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바 있다. 특히 구희아가 출연 당시 '환희' '삼바의 여인' '너는 내남자'까지 총 세곡의 노래를 열창하며 '초대가수보다 더 많은 곡을 부른 참가자'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기도 한 만큼, '인기상 총집합 2부'에서도 레퍼토리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부산…………

 

https://www.joynews24.com/view/1687525

 

'전국노래자랑', '군산 현모양처' 구희아 재등판…임인환·전혜숙 활약

'전국노래자랑'이 '인기상 총집합' 2부를 선보인다. 특히 '군산 현모양처' 구희아가 재 등판한다. 18일 낮 12시10분 방송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인기상 총집합 2부'로, 성인 인기상 수상자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