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김덕현 "'사랑과전쟁' 10년 찍으니 아내 35명·불륜녀 27명"

조이뉴스 2024. 2. 26. 09: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김덕현이 '사랑과 전쟁'의 여전한 인기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KBS가 맺어준 특별한 인연' 특집을 진행했다.

 

 

배우 김덕현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덕현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14기 공채 탤런트인 김덕현은 자신을 '불륜의 아버지', '미워할 수 없는 남자'라고 소개하며 "'사랑과 전쟁'을 10년 넘게 찍다보니 거느린 아내가 35명 정도다. 아내 몰래 바람을 피운 여자친구가 26~27명 정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사랑과 전쟁'이 끝난 지가 오래 됐는데도 케이블 방송에서는 계속 재방송한다. 그래서 아직도 촬영하고 있는 줄 안다"라며 "요즘 유튜브에서 짤로 나오다 보니 '사랑과 전쟁'을 모르던 젊은 이들도 많이 알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 김덕현은 "카페에 갔는데 옆에서 저에게 '불륜 아저씨'라고 하더라. 사진도 찍어주면서 '어머니 땐 내가 송중기였어' 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불륜 예방 캠페인 역할을 톡톡히 했다"라고 거들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90660

 

'아침마당' 김덕현 "'사랑과전쟁' 10년 찍으니 아내 35명·불륜녀 27명"

배우 김덕현이 '사랑과 전쟁'의 여전한 인기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서는 'KBS가 맺어준 특별한 인연' 특집을 진행했다. 이날 14기 공채 탤런트인 김덕현은 자신을 '불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