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나혼자산다' 박지현, 서울살이 공개…"새벽에도 배달 신기"

조이뉴스 2024. 3. 7. 15:1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트로트 왕자 박지현이 서울살이를 공개한다.

 

오는 8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청룡열차 특집 2탄의 주인공으로, 트로트 가수 박지현의 일상을 담는다.

 

 

'나혼자산다' 박지현 [사진=MBC]
'나혼자산다' 박지현 [사진=MBC]

 

 

'나 혼자 산다'가 청룡의 해를 맞아 활약이 기대되는 새로운 매력의 무지개 회원들의 일상을 소개하는 '청룡열차 특집'을 선보이고 있다.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트로트 가수로,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로 맣은 트로트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살이 2년 차 가수 박지현"이라며 시청자들에게 수줍은 첫인사를 건넨 박지현. 목포 청년인 박지현은 "무슨 놀이공원인 줄 알았다"라며 서울에 상경했을 때 느낀 첫인상에 대해 언급한다. 새벽에도 음식 배달이 잘 되는 게 신기하다며 "지금은 (서울살이에) 잘 적응했다"라고 자신한다.

 

 

박지현이 첫눈에 반해 얻었다는 서울의 둥지가 공개된다. 큰 침대에 대자로 누워 보는 게 소원이어서 침대를 장만했다는 박지현은 침대가 아닌 거실 소파에서 자고, 모든 것을 해결한다. 그가 침대 대신 소파에서 자게 된 이유도 공개할 예정.

 

잠옷 위에…………

 

https://www.joynews24.com/view/1694772

 

'나혼자산다' 박지현, 서울살이 공개…"새벽에도 배달 신기"

트로트 왕자 박지현이 서울살이를 공개한다. 오는 8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청룡열차 특집 2탄의 주인공으로, 트로트 가수 박지현의 일상을 담는다. '나 혼자 산다'가 청룡의 해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