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kpop

"떨어져 있어도 두렵지 않아"…황민현, 군입대 전 팬미팅 성료

조이뉴스 2024. 3. 11. 08:4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팬들과 달콤한 '복숭아 빛 추억'을 만들었다.

 

황민현은 지난 8~10일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열고 매 회차 약 2시간 동안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과 끈끈한 신뢰를 재확인했다. 지난달 23일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4분 만에 3회 공연 입장권이 매진될 정도로 팬들은 '도원결의'를 향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황민현 팬미팅 현장 사진 갈무리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황민현 팬미팅 현장 사진 갈무리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번 팬미팅은 '복숭아나무 숲에서 황민현과 황도(팬덤명)가 서로 변치 않고 영원히 함께할 것을 다짐한다'는 팬미팅 명 '도원결의'의 의미와 콘셉트에 충실한 자리였다. 황민현은 "황도와 '단짝'이 되는 시간"이라고 '도원결의'의 의의를 짚었다. 복숭아나무, 원형 동산, 그네, 쪽배 등을 실제로 구현한 무대 구성부터 무릉도원 설화를 차용한 스토리텔링에 이르기까지 짜임새 있는 연출이 돋보였다.

 

 

 

복숭아 꽃잎을 따라 무릉도원에 도착하는 황민현의 오프닝 VCR 영상으로 행사는 시작됐다. 숲 배경음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3단 세트 무대가 열리며 등장한 황민현은 경쾌한 브라스 사운…………

 

 

https://www.joynews24.com/view/1695583

 

"떨어져 있어도 두렵지 않아"…황민현, 군입대 전 팬미팅 성료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팬들과 달콤한 '복숭아 빛 추억'을 만들었다. 황민현은 지난 8~10일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열고 매 회차 약 2시간 동안 객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