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배우 이지아, JTBC 수목극 '끝내주는 해결사' 이혼 해결사 사라 役
"코믹과 로맨스 사이 슬픔과 무게감, 수위 조절이 가장 까다롭고 중요"
"이혼해도 괜찮다, 죽지 않는다"는 메시지 공감…"결혼에 실패는 없다"
전무후무한 '이혼 해결사'가 탄생했다. 내 주변에도 이렇게 선을 넘으며 일을 해결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을 정도로, 배우 이지아가 완성한 '끝내주는 해결사'는 속이 시원해지는 통쾌함과 재미로 가득했다. 특히 의뢰자에게 건네는 이지아의 명쾌한 조언은 시청자에게도 큰 위로와 힘을 안겨준다.
지난 7일 종영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는 대한민국 최고 이혼 해결사 김사라(이지아 분)와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이다.
![배우 이지아가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종영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https://blog.kakaocdn.net/dna/vEUQn/btsFF3QaXlc/AAAAAAAAAAAAAAAAAAAAAKbx1a0r5MvXD4TvUmmCDAY0iNoWvLxAmi-Zq28e8-bS/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BebvCfU%2FY0CLo%2BtCAjGeyDR3GG4%3D)
김사라는 동기준과 함께 엄마 죽인 남편 노율성(오민석 분)을 확실하게 처단하고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삶을 다시 활짝 열었다. 이에 '끝내주는 해결사'는 최종회에서 수도권 5.9%, 전국 5.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지아는 포기를 모르는 불도저 이혼 해결사 김사라 역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다이내믹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솔루션 진행 …………
https://www.joynews24.com/view/1695544
[조이人]① "이혼하면 인생 끝나는 시대 아냐" 이지아의 인생 솔루션
(인터뷰)배우 이지아, JTBC 수목극 '끝내주는 해결사' 이혼 해결사 사라 役 "코믹과 로맨스 사이 슬픔과 무게감, 수위 조절이 가장 까다롭고 중요" "이혼해도 괜찮다, 죽지 않는다"는 메시지 공감…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695546
[조이人]② '해결사' 이지아 "40대 나이·데뷔 18년차 실감 못해, 늘 같은 마음"
(인터뷰)배우 이지아, JTBC 수목극 '끝내주는 해결사' 이혼 해결사 사라 役 "강기영, 캐릭터 풍부하게 만드는 배우…로맨스 연기? 내가 더 사랑스럽게 봐" "너무 얄미운 오민석, 실제 화 나기도…실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695547
[조이人]③ 이지아 "코믹 욕심 많아, 망가질 준비 OK…속깊은 김고은"
(인터뷰)배우 이지아, JTBC 수목극 '끝내주는 해결사' 이혼 해결사 사라 役 "웃기는 것에 진심, 감독님이 말리기도…코믹·악역 연기 하고 싶다" "김고은, 속 깊고 성숙해 조언 많이 구한다…나이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