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알파고 "韓아내 두번째 만남에 청혼, 한 달만에 승낙 받아"

조이뉴스 2023. 5. 22. 08: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알파고가 남다른 청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서는 물 건너온 남편들 영국 출신 피터 빈트, 튀르키예 출신 알파고 시나씨, 네팔 출신 수잔 샤키야, 미국 출신 딘 마이어스, 폴란드 출신 프셰므스와브가 출연했다.

 

'아침마당' 알파고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KBS]
'아침마당' 알파고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KBS]

이날 알파고는 아내와 두번째 만남에서 결혼을 제안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파고는 "아내와 두번째 만남에 결혼하는거 어떻냐고 물어봤고 당연히 거절당했다. 그래서 내게 마음이 없나보다 생각해서 연락을 끊었다"고 극단적인 연애 방식을 밝혀 놀라게 했다.

 

 

이어 알파고는 "그러다가 한 달 뒤 다시 연락이 왔길래 만남을 가졌다. 그 때 함께 있던 선배가 내게 '여기는 중동 아니고 한국이야. 여기는 바로 사귀는게 아니라 서로 알아가야 하는 거다'고 말해줬다

 

https://www.joynews24.com/view/1596152

 

'아침마당' 알파고 "韓아내 두번째 만남에 청혼, 한 달만에 승낙 받아"

'아침마당' 알파고가 남다른 청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서는 물 건너온 남편들 영국 출신 피터 빈트, 튀르키예 출신 알파고 시나씨, 네팔 출신 수잔 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