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아침마당' 신승태x재하 "정말 친해 매일 만나" 티격태격 브로케미

조이뉴스 2024. 3. 22. 09:0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신승태와 재하가 남다른 케미와 친분을 과시했다.

 

2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이하린 빈예서, 신승태 재하, 장민욱 배연정이 출연했다.

 

가수 재하와 신승태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재하와 신승태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가수 임주리의 아들인 재하는 "신승태 형과 매일 만난다. 맛있는 거 사주면서 돈을 많이 쓴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승태는 "제가 한참 형이다"라며 "맛있는 거 사줘도 은혜를 모르는 것 같지만"이라고 농담했다.

 

두 사람은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친해졌다고. 4등을 한 신승태는 "재하는 은메달을 받아서 상금이 있지만, 저는 4등이라 아무것도 없다. 그런데도 밥을 제가 계속 샀다"라고 덧붙였다.

 

매일 만나고 옷도 맞춰 입고 나왔다는 신승태와 재하는 방송 내내 티격태격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신승태가 "원래 친했는데 연락을 요즘 안 하더라"라고 하자, 재하는 "제가 더 서운하다"라고 맞받아쳤다.

 

 

또 재하는 "어머니 임주리 씨는 잘 계시냐"라는 김재원 아나운서의 질문에 "어머니는 너무 잘 계신다. 저보다 조금 더 잘 계…………

 

https://www.joynews24.com/view/1700096

 

'아침마당' 신승태x재하 "정말 친해 매일 만나" 티격태격 브로케미

가수 신승태와 재하가 남다른 케미와 친분을 과시했다. 2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이하린 빈예서, 신승태 재하, 장민욱 배연정이 출연했다. 이날 가수 임주리의 아들인 재하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