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마당' 정보석이 젊어보이는 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배우 정보석이 출연해 연기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침마당' 정보석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https://blog.kakaocdn.net/dna/cb10cQ/btsF5HFx6JR/AAAAAAAAAAAAAAAAAAAAABf73VInfQPvPyO5YS8DMzuQHZFgqi4pWnX03A8rVylu/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4uMw0JVnrkyh1Pb%2Bicn97jchcyw%3D)
이날 정보석은 김재원, 엄지인 아나운서, 패널 이광기 박애리 등에게 "너무 젊어보인다. 누가 손자 손녀가 있는 할아버지로 보겠냐"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자 정보석은 "젊어보인다는 말이 반갑지 않다. 이젠 좀 들어보여야 방송과 연기로 할 역할이 많아진다. 지금은 연기 때문에 염색을 했지만, 원래는 염색을 안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보석은 "젊었을 때는 피부과 다니면서 젊어보이려고 노력했는데 지금은 피부과 안 간지 꽤 됐다. 자연스럽게 늙어가고 싶다. 세월이 주는, 어떤 걸로도 바꿀 수 없는 맛이 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01146
'아침마당' 정보석 "젊어보인다는 말 반갑지 않아, 자연스럽게 늙고파"
'아침마당' 정보석이 젊어보이는 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배우 정보석이 출연해 연기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보석은 김재원, 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