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짠한형' 황정음, "골프가 제일 싫어요"…'거침없이 하이킥' 예고

조이뉴스 2024. 3. 26. 09: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골프 선수 출신 전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거침없는 입담을 예고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측은 황정음과 윤태영이 출연한 방송분의 예고 편을 게재했다.

 

황정음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황정음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윤태영은 황정음에게 "네 앞에서 골프 얘기 하면 안되냐?"고 물었고, 황정음은 상관없다면서도 "전 골프가 제일 싫어요"라고 소리쳤다. 윤태영은 "이 영상 천만뷰는 나올 것 같은데?"라고 웃었다.

 

 

 

신동엽은 쌍쌍바 아이스크림을 황정음에게 건네며 "혼자 다 못 먹지? 쫙 찢어"라고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의 상황을 익살스럽게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평소 '짠한형'에서 게스트들의 솔직한 입담이 화제가 된 가운데 황정음이 이혼을 직접적으로 언급할지 여부도 눈길을 끈다.

 

 

황정음은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 A씨와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2020년 이혼 조정 신청 후 재결합하고 둘째 아들도 태어났으나, 4년 만에 다시 파경을 맞았다. 특히 황정음은 이혼 발표 하루 전 이영돈의 사진을 SNS에 올렸고, 해…………

 

https://www.joynews24.com/view/1701128

 

'짠한형' 황정음, "골프가 제일 싫어요"…'거침없이 하이킥' 예고

골프 선수 출신 전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거침없는 입담을 예고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측은 황정음과 윤태영이 출연한 방송분의 예고 편을 게재했다. 윤태영은

www.joynews24.com

반응형